본문 바로가기

기타/웃음티켓

차 보면서 하는 짓, 이쑤시기~



'차 보면서 하는 짓',

이쑤시기..

'차 보면서 하는 짓' 중에 이런 짓 하는 사람 정말 있다.

차 창문 보면서 이쑤시기..ㅎㅎㅎ


지금은 너무나도 많이 알려진 홍진영의 옛날 "안나의 실수" 장면 중 하나..

차 유리창 보면서 이쑤시는데 차안에서 보고 있다.

ㅋㅋ


"아이~이게 뭐가 끼었네~~~"


" 잘보이는데~~~"

차 보면서 하는 짓 이런일 꼭 있다.~

지~~~잉~~~~


"지금 뭐하세요~~"


차보면서 하는 짓 

차량의 앞모습을 얼굴로 표현하는 사람들.


얼굴표정과 차 모습이 비슷하다.

차 보면서 하는 짓이라곤 참~~~



해변의 헌팅~~

모래사장의 차 보면서 하는 짓...

차안에 사람이 있느느데

안경과 음료,발대 까지 모두 모래네~~~

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