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/Star 소식

진이한 코털 셀카, 주진모는 왜 이래??

기황후 탈탈 진이한의 코털 셀카 공개..



기황후에서 '탈탈'역으로 출연하고 있는 진이한 트위터에서 발견한 코털 셀카..

진이한 트위터에서는 그의 코털 셀카 사진과 하지원, 주진모, 권오중도 볼 수 있었어요.


[진이한 코털 셀카 출처 - 진이한 트위터]


머리에 집게 핀 꽂고 머리카락도 콧구멍에 꽂은 모습이예요.. 

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것 같은데요.

아래 사진은 정말 대박!!!

정말 웃기네요~~ ^^;;;


ㅋㅋㅋ



그의 트위터에서는 기황후에 출연중인 권오중과 하지원도 볼 수 있었는데요.

하지원은 코털을 하지는 않았네.. 

하지원까지 코털을 했으면 정말 대박 사진인데~~ 



그런데...

이 사진이 정말 압권이예요


왼쪽에 저 산발머리는 뉴구????


주....주진모?

왕유 주진모?? 



ㅎㅎㅎ

기황후 드라마 속 캐릭터의 이미지는 어디가고..

이렇게 망가진 모습을 보이다니~~


천상 배우네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