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티켓토리의 라이프/TV/영화

유재석 천송이 변신, 런닝맨 별그대 패러디

런닝맨 별그대 패러디 방송에서 유재석이 천송이로 변신해서 재미있었습니다.

천송이 옷을 어디서 구했는지~ ㅎㅎ

런닝맨은 이름표를 때어야 하기때문에 야상뒤에 찍찍이를 박아야해서 비싼 천송이 야상을 입었을리 없지만, 비슷한 옷을 입기는 했네요.비슷해 보이지만 고가의 천송이 야상을 입었을리는 없죠~



전지현 야상, MR&MRS FURS(미스터 앤 미세스 퍼 야상)



천송이 야상과는 많은 차이를 보이는 싼 야상인듯합니다.

별그대를 패러디해 까칠하고 도도한 천송이로 완벽빙의한 유재석의 활약이 돋보였어요.

유재석은 화이트폭스 라쿤은 아니고 화이트 독(dog) 라쿤같이 보였어요~ㅎㅎㅎ

천송이가 극중 입었던 야상점퍼를 입고 등장해  천송이로 완벽 변신한 유재석입니다.

하하가 도민준 역할을 맡아 실제로 전지현을 볼 수 있다는 생각을 했지만 천송이로 변신한 유재석을 보고 많이 실망하는 모습도 재미있었습니다.


유재석은 천송이의 대사로 따라하기도 했어요~" 넌 까였어~내가 널 깠다고~~~~~"

ㅎㅎ런닝맨 별그대 패러디에서 유재석이 천송이로 변신해서 깨알 재미를 선사했네요.


유재석의 천송이 패러디 "내가 너희 깐거다. 매니저한테 꼭 얘기전해라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