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티켓토리의 라이프/농장이야기

멧돼지퇴치법 뭐 없나~~~



속상해서 참을수가 없다.

덫이나 올무를 놓고싶다. 아주 쌘 총이라도 사고 싶다..

이놈의 멧돼지..

지난 봄부터 반년간의 농사를 다~~망쳐버렸다..


농장에 도착해서 차에서 내렸더니 참외 단내가 많이 났다..

올해 참외는 많이 열리고 싱싱한가보다 했다..



근데 이게 뭐람~~~

멧돼지가 먹어 깨져서 나는 참외냄새였다.

아주아주 다 먹어버렸네~~




옥수수도 쓰러트려 다 먹어버렸다..

이놈들.... 안습




고구마는 뭐 말할것도 없다...



주변에서 찾은 발자국, 발자국 크기만해도 장갑크기만하다...

헐..

얼마나 큰거야~~~


이건 또 뭐람...

아주 때로 와서 놀다 갔다보다...



주변에 철조망펜스를 쳐놨는데도 

장마철이라 힘좋은 멧돼지 녀석들이 밀고 들어와버렸다..

말뚝박아서 흙으로 보수한 사진...




해마다 장마철 7월,8월이면 어김없이 들어온다.

멧돼지는 초여름에 새끼를 낳는다는데... 

멧돼지식구들이 때로 왔나보다...

해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다.

저런 철조망펜스를 해놓아도 몸으로 밀고 들어와버리니...


이거 확실한 멧돼지퇴치법 뭐 없나?

약물뿌리는거, 사람냄새 나는거, 소리나는 거, 불빛.. 다 해봐도 소용없다.


정말이지 큰 드럼통사서 함정처럼 땅에 묻어놓고 싶네..

빠지기만해봐~~ 

확!!!!!!! 


심한 얘기지만 

목따서 그 녀석들 길목에 걸어놓고 싶다~~~~



'티켓토리의 라이프 > 농장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멍석딸기  (0) 2013.07.15
능소화 수경재배  (0) 2013.07.15
청개구리 사진  (0) 2013.07.08
감자캐기 감자수확했어요~  (0) 2013.07.08
도라지꽃 그리고 벌한마리...  (0) 2013.07.08